홈페이지 >

전기 업체의 첫 번째 맥고림은 미국 퇴장 수직류 전기 업체에서 위기가 있습니까?

2015/7/30 10:36:00 32

메고린전자상거래의류집미품순풍브랜드크로드 전상

  

메고린

미국에서 퇴장을 선언하다.

미국에 출시된 중일주의 퇴장 물결이 계속되고 있다.

7월 21일 중국 전자상1주'로 불리는 맥고림이 공지를 발표해 남경 상권망과 리딩캐피탈이 보낸 초보적인 비약성 인수 계약을 선포했다.

맥고림은 4달러 /ADS 가격이나 0.114달러 /주식의 가격으로 맥고림의 유통주를 회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맥고림은 국내 전자상진영에서 대표적인 것이다

수직전기

.

그것은 퇴장을 선언하고 시장이 보편적으로 수직전기상이 이미 궁지에 이르렀을 때이다.

그러나 수직류 전자상들이 종합류 전자상들이 한 개도 남지 않는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실제로 미모의 우량품, 순풍 우선, 망주망 등 수직류 전자상들은 여전히 각 분야에서 놀고 있다.

수직전기 업체는 개성화와 브랜드화의 경로가 이미 정확한 방향으로 증명되었다.

수직 전기 업체 의 풍광 이 더 이상 전기 업체 의 제1주 메고린 이 퇴장 을 선포하였다

맥고림은 의류 전상 + 목록 우송 + 호출센터를 핵심 업무로, 주요 패턴은 우매 복식입니다.

이런 수직 패턴은 일찍이 메고림을 위해 찬란한 적이 있다.

2010년 맥고림은 미국 나스닥에서 출시되어 중국이 되었다

전자 상거래

B2C 출시 첫주가 당시의 상장가가 11달러였다.

맥고림의 뒤에는 화평, 홍삼나무 등 유명한 자본의 모습이 담겨 있다.

2010년에도 수직전기 업체가 미친 해였다.

메고린, 당당당망에 출시되어 수직전기 업체의 융자를 최고봉으로 밀려갔고, 당시의 모든 수직전기상들은 의기양양했다.

데이터는 그해 전기 상가 융자가 24부터 6억 달러를 넘어섰고, 2011년 전기상 융자 95건으로 총액이 46.91억 달러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맥고림이 출시한 지 일주일 만에 주가가 최고 18.5달러까지 올랐다.

그러나 맥고림의 주가가 지금까지 가장 높은 점이다.

이에 따라 맥고림의 주가가 하락해 한때 1달러 정도를 배회하고 있다.

지난 거래일까지 마고린 주가가 3.38달러다.

맥고림의 주가가 하락한 것은 그 손실의 해마다 상승했다.

출시 후, 맥고림이 발표한 2011년 1분기 미심재재재테크보에 따르면 맥고림의 일분기 순매수는 4810만달러로 2010년 동기 대비 4930만 달러보다 2.4% 하락했다. 순손실은 2010년 동기 동기보다 150만달러가 153% 증가했다.

이후 발표된 2011년 4분기 재보에 따르면 2011년 전년 맥고림의 순손실은 3330만 달러로 2010년 순이익은 440만 달러였다.

맥고림은 재보에서 실적이 하락한 원인을 분석했다. "주로 중국 전자상거래업의 성장으로 회사 고객서비스 센터의 주문서가 감소했다"며 "인터넷 쇼핑에 대한 선호와 회사 목록 발행량의 하락을 바꾸고 있다"고 말했다.

시장의 큰 환경의 변화가 실적이 하락하는 것도 수직전기 업체의 축소이다.

2011년 하반기부터 수직전기 업체의 투자 환경이 급전진하여 수직전기 업체들이 모두 타격을 입었다.

품질 단일과 사용자 가 원가 를 '천장'으로 획득하다

사실상 맥고림 같은 수직전기상만이 곤경에 처해 있다.

범객 · 이신 망 · 악 · 타악 등등 이 한때 의 수직전기 상들 을 지금 은 이미 시장 의 초점 을 멀리하였다.

이들 전자상들이 겪은 어려움은 각기 다르지만, 그것들의 실락은 다시 한 번 그것들의 대표적인 수직전기상 패턴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다.

최근 경동CEO 유강동은 수직전기 플랫폼에 대한 견해를 언급했다.

유강동은 수직 플랫폼에 대해 오랫동안 볼 수 없다고 밝혔다.

유강동은 수직 플랫폼 단기내에 우세하지만 사용자 체계가 건립하기 때문 (특히 새 사용자 취득) 과 종합운영 원가 등의 이유로 종합 플랫폼 경쟁력이 더 강했다.

그렇다면 수직전기 업체의 ‘천장 ’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가? 한 전자업체의 노총은 수직전기 업체의 약점은 품종의 단일에 있다. “당신의 품격이 너무 표준적이었을 때, 현재와 상류의 의가가 강하더라도, 일단 거두에 발을 들여놓으면 다른 사람이 무너지기 쉽다 ”고 말했다.

한편, 현재 사용자의 획득원가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많은 돈을 써서 한 고객을 자기 가게에 끌어들인 결과, 다른 사람들이 한 번 사서 가버렸다. 이 사이트는 틀림없이 돈을 손해볼 것이다"고 말했다.

많은 전자상들이 아리와 같은 거물들의 경쟁을 피하기 위해 우선 세분적인 표준 품목으로 출발한다.

하지만 발전하는 과정에서 수직전기 업체들은 종합적인 전기 플랫폼으로 성장해야 한다. 표준 품종 수직전기 업체는 극복할 수 없는 약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플랫폼형 전기상들의 기회는 이미 미미하다.

"종합 전용기 플랫폼을 향한 경로에서 결국 남아있는 것은 관, 아, 분군, 대다수 기업들이 입장할 때는 이미 늦었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업계 인사들은 10년 넘게 발전하고, 알리 등 종합적인 전기 플랫폼이 갈수록 커지고, 마태효과도 이미 뚜렷하고 종합적 전기 플랫폼을 만드는 기회 창기는 기본적으로 폐쇄됐다.

개인화 수직전기 업체가 새로운 가능성이 되다

유강동의 말대로 많은 기업들이 두 번째 모델을 선택했다.

수직류 전자상들이 종합류 전상들이 한 개도 남지 않는다고 한다면 분명히 과언이다.

실제로 미장품, 순풍 우선, 망주망 등 수직류 전자상들이 여전히 각 분야에서 놀고 있다.

업계 인사 는 수직 전기 상 이 개인화 와

브랜드

화된 경로는 이미 정확한 방향으로 증명되었다.

7월 22일 집미상품은 2억 5000만 달러 전략 투자 모유 플랫폼 포털 애보 트리를 발표했다.

보보수 의 매일 활성 사용자 는 천만 등급 에, 이 융자 는 모두 업무 발전 에 쓰 고 특히 전기 상업 업무 다.

수직전기 분야의 한 회사가 미국에 출시된 회사로서 미우품을 모아 저곡기를 겪었다.

상장한 지 1년 만에 미화의 우량품을 모은 주가가 한때 12달러로 떨어졌다. 상장시 시 주가는 27달러였다.

집미 우편품은 한때 국외 비즈니스 기구의 둘러싸였다.

2014년 말 집미의 우량품 CEO 진유럽은 미국을 경로전상으로 전환하고 모아 영역을 품목으로 확대하는 중점 방향으로 삼고 있다.

이후 모아 상품의 품목을 급속히 확대하고 상품량을 늘리고, Q1 재보에서 Q2 의 증가 예상이 75%를 넘어 현재 국경 모아 주문량과 출하량 1위에 올랐다.

모미 우량품의 성공은 수직전기 모델의 타당성을 나타냈다.

시장은 종합적 전기 업체들이 일반적인 쇼핑 수요를 만족시킬 수밖에 없고 사회 진보와 사람들의 소비 차원이 높아지면서 개인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추축이 갈수록 많은 사람들의 소비 이념이 늘어나는 것은 수직전기 업체의 기회다.

  • 관련 읽기

타오바오 망 중국 품질 제조 상품 을 전 세계 수출 분야 에 먼저 착수 하다

물류 기교
|
2015/7/27 9:27:00
74

화윤만가와 국제유치가 강력하게 수립하여 최초의 경로 전기상체험점을 건설하다

물류 기교
|
2015/7/23 15:34:00
48

우리나라 는 국경 전상 소매 수입 세수 정책 을 제정 하여 그 건강 이 빠른 발전 을 촉진 한다

물류 기교
|
2015/7/23 11:28:00
38

경상 은 ‘ 중국 특색 전자 상거래 ’ 5대 수입 전자 상거래 모델이다

물류 기교
|
2015/7/23 11:17:00
90

顺丰:用“互联网+物流”助力鞋服企业电商转型升级

물류 기교
|
2015/7/23 11:04:00
92
다음 문장을 읽다

직원 심리 해결 습득성 무조감 에 주목 하다

직장에서는 장기 좌절로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직업에 지긋지긋하고 절망하는 것이 직장에서 흔히 말하는 습득성이 무조감이다.이 문제에 대해 직원들의 감당 능력을 충분히 고려해 직원들에게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믿음을 수립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