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크로스 영역 통합: 코교 인염 그룹 개척기 새로운 모습

2022/9/23 18:03:00 0

코다리

무인 지게차 한 대가 자동적으로 한 줄로 늘어선 화물칸을 운행하고 컴퓨터 명령에 따라 지정된 화물칸에 가서 포장된 원단을 저장한다... 최근 코교 경제기술개발구 직원들의 인솔하에 기자는 코교 인염산업 집합구에 위치한'전역통합'5대 인염팀에 들어갔다.'7색 무지개'인염팀 안에서그 AGV 입체 창고는 완제품 스마트 분류, 스마트 입고, 스마트 출고를 실현했다."백그라운드의 지시에 따라 무인 지게차는 서로 다른 고객, 서로 다른 색깔의 서로 다른 제품을 정확하게 식별하여 작업 효율과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절강칠색무지개과학기술유한공사 장영흥 부사장은 전통 모델에 비해 이 부분은 80%에 가까운 인공을 절약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올해는'7색 무지개'인염팀이 두루마기에서 코교로 이사한 후 정식으로 조업에 들어간 첫 해로, 현재 침체된 전 세계 시장에 직면하여 회사가 주력으로 수출하는 유럽과 미국의 중첨단 시장도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두 가지 사고방식은 첫째, 집적 향상의 기회를 빌려 선진 설비와 지능화 개조를 통해 에너지 소모와 인건비를 낮추는 것이다. 둘째, 연구 개발 투입을 확대하고 제품을 혁신하여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다."장영흥은 특히 제품에 있어 재생이 가능하고 분해가 가능한 녹색 원단을 주로 추천하는 동시에 시장 개척에 있어 회사도 일본과 국내 시장에 진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7색 무지개'인염팀은 집합 향상의 계기를 빌려'가감법'을 잘하고'단단한 능력'을 단련하여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방법은 예가 아니다.이빈 날염팀 입구에서 대형 화물차가 드나들었다."최근 국내 시장의 리스트가 점차 증가하여 현재 우리의 가동률은 78퍼센트 정도이다."이빈 날염팀 작업장 생산담당자 여성홍은 빠르게 돌아가고 있는 자동 날염기를 가리키며 말했다."이 설비들은 모두 새것이어서 집결하여 이전한 후, 우리 작업장은 설비 투입만 1억 위안을 넘었다."여성홍은 기자에게 새 설비의 투입이 증가했지만 효과도 뚜렷하다. 이전에 비해 일일 에너지 소모는 20% 감소했고 일일 생산량은 10% 정도 증가했다고 말했다.

만약에 인공이 감소하고 에너지 소모가 감소하며 제품의 혁신이 시장의 다원화는 기존의 트랙에서 직접적으로 감소하는 것이다. 그러면 산업 사슬의 통합과 상업 모델의 업그레이드는 다른 트랙에 서서 이'가감법'을 재구성하는 것이다.'국주'인염조단의 염색사 작업장 안에서 7층 높이의 원통형 사롱 안에 흰 사 한 알이 가득 걸려 있다. 가로차를 이용하여 사롱은 천천히 사선 염색 실린더로 운송되어 현장이 매우 바쁘다.전통 원단 염색에서 사선 염색까지 확대되고 조립하여 직조한다.'국주'인염팀은 산업 사슬을 더욱 길게 한다.마찬가지로'7색 무지개'인염팀도 연구 개발, 직조, 판매 등 상하류 산업 사슬을 조립했다."우리는 수동적인 고객 주문이 아니라 신제품을 개발하여 고객을 유도하고 시장을 이끄는 데 주력합니다."장영흥이 기자에게 말했다.

기업이 신속하게 생산에 들어가고 주동적으로 변화에 대응하며 내공을 단련하는 뒤에는 코교 경개구의'집사식'서비스와 떨어질 수 없다.2018년 11월에 소흥시는 새로운 전통 산업 전환과 업그레이드 작업을 시작하여 월성구의 인염 기업이 코교구 전역으로 집결하여 향상시켰다.'다역통합'의 5대 인염팀을 인수하여 조속한 생산을 확보하기 위해 코교경개구는 서비스보장업무 전담반을 설립했고 각 그룹에 프로젝트 연락인 한 명을 배치하여 전과정 추적을 실시하여 급수, 급열, 가스공급, 전기공급, 오물배출 등 조립작업을 전력으로 추진하고 인염팀의 프로젝트 기획, 준공,소방 등 검수 업무는 전 과정의 서비스 지도를 진행한다.

전통적인 날염 가공부터 지금까지 연구 개발, 직조, 날염, 판매 하나의 용 생산 경영까지'전역 통합'인염 그룹의 생산에 따라 코교 날염 기업의 발전 방식은 더욱 세분화되고 발전 모델은 더욱 다원화되며'녹색 첨단, 세계 일류'의 현대화 산업 집단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이 동시에 코교 인염 산업의 생산 능력도 한층 높아져 성 전체의 60%, 전국의 40%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코다리 일보)


  • 관련 읽기

신강 생산 건설 병단 면화는 이미 채굴했다

지방 핫점
|
2022/9/23 10:49:00
83

지방 이슈: 신강 이녕현 방직기업의 주문 방역 생산

지방 핫점
|
2022/9/2 17:32:00
1

광서 누에뽕'칩'이 고치를 뚫고 나왔다

지방 핫점
|
2022/9/2 13:30:00
14

새로운 업태를 이끌고 새로운 시장을 탄생시켰다. 전국 최초의 친자장 기지가 절강 평호에 정착하였다.

지방 핫점
|
2022/9/1 12:08:00
4

호문복 기업 고찰단은 신강에 가서 교류와 사랑을 바쳤다

지방 핫점
|
2022/8/8 22:11:00
6
다음 문장을 읽다

경의를 표하다 동계 정신 감동 장심 계승 2022 베이징 패션 주간 베이징 명함 밝힌다

'미래를 향한 물결'을 주제로 하는 2022 베이징패션위크는 동계올림픽 파트너 안디의 출범을 맞이했다. 베이징동계올림픽 수상복, 경기복 등 전문 장비, 새로운 시즌의 안디열열과학기술 시리즈 제품은 동계올림픽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짙은 묵중채의 형식으로 다시 베이징 명함을 쓰며 운동과 생활의 경계를 깨는 디자인 이념을 외부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