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새로운 유행 -네덜란드 디자이너'뇌'를 창조하는 옷, 미래 주식

2015/7/13 16:47:00 97

복장하드웨어 식립주식

네덜란드 디자이너 보르레

모듈 하이테크 의상

개념.

그는 지난해 SXSW 뮤직데이를 위한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는 점프코트가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돼 위치에 따라 기능을 바꿀 수 있다.


과거 수십 년 동안 가장 변혁적인 기술은 모듈화 플랫폼의 발전을 꼽아야 한다.

우리는 큰 형대에서 폴더폰으로 발전하면서 주머니 크기의 컴퓨터로 업그레이드했다.

그것들은 멀티미디어 중의 악고 장난감으로 각종 응용을 실행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 외설의 중추를 충당하고 다른 대상과 무선 상호 호동할 수 있다.

Borre (Borre) 는 Akkersdijk (Akrsdijk) 가 의류 분야의 멀티미디어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는 이미 몇 개의 개념화된 하드웨어를 개발하여 옷을 입력 설비, Wi -Fi 로유기와 공기정화기로 재소형했다.

그는 현지에서 재료를 취재하여 이 옷을 바꾸는 기술 기능을 통해 현지의 문제를 해결하였다.

Akkersdijk 방직품 디자이너로 자처하며 네덜란드 에인호벤 디자인학원 (Eindhoven Design Academy) 뉴욕시의 패션 기술학원 (Fashion Institute of (Fashion Institute of) 을 읽는 데 있다.

졸업 후, 그는 다른 방직 기술을 시도하기 시작했고, 몇 년 후, 그는 1세대 진짜 착용 기술이 존재할 수 있는 흔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초청했다.

원형 니트는 처음에는 베드패드를 짜는 데 쓰였고, Akkersdijk 은 이 짜임새가 두꺼운 물건을 빌려 주었다.

이는 그가 짜임기술을 실현하는 주요 경로다: 이 두께로 상감, 대형 센서 보호와 옷에 전선을 넣는 것이 매우 완벽하다.

에인호온 과학기술대는 단순히 Akkersdijk 의 두꺼운 직물을 이용하여 센서를 박고 선로를 운행하고 외부에서 흔적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Akkersdijk 은 직물을 중간에서 가로로 쪼개서 둔중한 센서 기술을 끼워 넣었다.

너는 그것들을 전혀 느낄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더욱 합성재료이기 때문이다.

Akkersdijk 에 대해 관심이 많지만 이런 방법으로 이 문제를 철저히 해결할 줄은 몰랐다.

한 발자국 연구와 노력은 2013년, Akkersdijk, 에인호온과학기술대학이 치매 환자와 가족의 소통을 돕는 베개를 공동으로 개발했다.

두꺼운 충전물에 내장 진동 모터를 끼워 베개 한쪽을 쥔 사람은 환자의 손짓을 알 수 있다.

Akkersdijk 은 "환자들은 말을 할 수 없고 앉아있을 수밖에 없었는데, 만지고 싶고 걷고 싶고, 마치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느낌으로 ……"

우리는 특수한 베개를 개발하려면 환자들이 그것을 느끼면서 자신과 가족의 허벅지에 놓아 베개를 만질 때 다른 쪽도 진동감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새로운 교류 방식을 실현하였다.

당신은 상대방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다. 마치 그의 손을 만질 수 있는 것처럼."

2014년 이 베개는 SXSW 뮤직 페스티벌의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이들은 Akkersdijk 이 전시회를 이끌어내길 희망한다.

네덜란드의 정부는 미국 문화전문원 제인 (Junnis) 씨네즈의 독특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 관중들을 찾는 네덜란드 창의전문가를 찾는 것이다.

켄니즈 혜안주, 한 전 동료를 통해 Akkersdijk 과 그의 프로젝트를 통해 SXSW 는 그의 성과를 보여주는 ‘전략적 회의장 ’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아크커스dijk은 커다란 돌파를 구하려 하지만 베개를 자랑하는 것이 아니다.

SXSW 에 참가한 친구가 그에게 음악절의 흔한 문제는 믿을 수 없는 Wi -Fi 핫점입니다.

그의 동료는 이 축제에 참가할 수 없으니, 그들은 지도에서 그를 따라갈 수 있기를 바란다.

SXSW 는 주로 음악제이기 때문에 Akkersdijk 은 그의 프로젝트에 음악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행히도 그의 몇몇 친구들은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BB.Suit 이 탄생했다.

BB.Suit

3D로 엮은 점퍼입니다. 첨부 배터리 패키지, Wi -Fi 접속점, Google (Google) 과 함께 Maps 인터페이스에 연결된 GPS 추적기와 한 개, 사용자가 하나로 연결되어 추가할 수 있습니다.

켄니즈는 현재 브루클린에 거주하며 4년 계약을 수행하고 있다.

그는 우리의 인터넷은 지금 발생한 일을 이해할 수 있고, 누가 무엇을 하고 싶느냐에 대해 네덜란드 예술을 추진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아마도 박물관일지도 모르지만, 아마도 유행음악일지도 모르지만, 다른 어떤 일도 아닐 것이다.

나의 임무는 관련 미국 기구를 찾아 네덜란드의 예술을 소개하여 그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그들을 더 이상 살 수 없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네덜란드 문화에 관계되는 큰일이다!"

Akkersdijk 이 하드웨어를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은 스트라이크의 원인이다.

그는 다른 기술을 위해 더 넓은 공간을 남겼다고 말했다.

단순한 스웨터 스타일을 디자인한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보통 스웨터로 여긴다.

점프는 사람들의 공간감과 시대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사람들이 묻는 것이다.

그들이 일단 질문을 하면, 너는 그들에게 이 연체의 옷을 소개할 수 있다.

그래서 이런 디자인 자체는 우리가 추구하는 일종의 소통 형식이다.

그것은 확실히 해냈다.

이 점프는 베이징 디자인주 (Beijing Design Design)의 조직자의 주의를 자아냈지만, Akkersdijk 은 여전히 이 옷에 SXSW 음악절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는 또 한 번 자신의 디자인을 개선해 음악절의 개최지에 안점을 두고 현지의 까다로운 문제들을 찾아내며 연체옷을 해결해 보라.

Akkersdijk 은 미세먼지와 오염이 베이징에서 알려진 문제라고 말했다.

우리는 상하이의 원통형 니트 회사로 갔다. 니키의 전체 편직 기술을 책임지고 Apple 과 함께 여러 해 동안 개발할 수 없는 착용 기술을 맡았다.

이 회사는 우리의 실험실로 초청했다. 그것은 우리가 기술을 개선하고 각종 공기필터를 개발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Akkersdijk 은 독일에서 온 연구개발팀을 찾았고 에어컨 시스템의 차가운 플라스마 전류장치를 개발하고 있지만 그 장치가 좀 둔중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큰 장점은 사용자 주변에서 30평방미터 (약 100평방미터) 가 오염된 공기를 청산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옷도 공기필터를 설치하기로 결정했으며, 공기를 꿰뚫고 주위에 스모그가 얼마나 있는지 알아볼 수 있었다.

옷의 효과는 좋고, 그 외형은 이전보다 유창하고 디자인도 더욱 정교하다.

그러나 그의 목표는 대량 마케팅이라는 공기가 청신하다.

Akkersdijk 은 "이것은 일종의 개념을 검증하는 시도일 뿐, 목적은 SXSW 와 같은 방법이다.

이번 시도는 여전히 지리적 위치, 미학, 기술 세 가지 측면을 결합시켜 어떤 방면에 편중되지 않고 인체와 그 곳 환경플랫폼화의 개념을 실천하고 있다.

사람이 있는 곳은 다르고, 옷이 할 수 있는 것은 다르다.

Akkersdijk 은 또한 이 프로그램을 하드웨어 착용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최종적인 목표로, 이 궁극적인 목표는 스마트폰의 방식에서 해방돼 유기 소통을 실현하는 것이다.

스마트폰과 컴퓨터 같은 진정한 교류 플랫폼으로 옷을 만들기 위해 Akkersdijk 과 연구센터, 폴리ps, NXP 등 대형 네덜란드 업체 협상을 위해 센서를 적재한 플랫폼, 체적 축소, 스마트 라인처럼 간단한 작업할 수 있는 스마트 복장을 개발하고 있다. Google 도 눈에 띄게 이 일을 하고 있다.

당시 Akkersdijk 은 대부분 대다수 당대의 하드웨어를 착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진정한 착용을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더 정확하게 말해서는 안 된다)고 자신에게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아플랜드는 계산과 신규 트래식의 모습을 보여줬다.

Akkersdijk 은 "교류가 과학기술의 구동력이라고 말했다.

Apple (Watch) 은 우선 우리가 모든 명령을 입력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시리는 이 방향을 향해 노력하고 있는 것은 네가 왼쪽으로 간다면 진동적이다. 네가 오른쪽으로 가면 두 번의 진동이다.

이는 사람들이 몸의 교류를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나는 지체어, 심장 뛰는 공유는 모두 교류라고 생각하지만, 교류의 새로운 방식은 어디로 가고 싶느냐를 표현한다.

나는 마찰 소매를 통해 여자친구에게 안부를 바랄 수 있거나, 낯선 곳에서 화장실을 가고 싶거나, 당신의 몸은 이미 정보를 읽었으며, 최근 화장실을 안내할 것입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은 이런 사소한 일이다.

다음 세대를 지지하다

하드웨어 착용 가능 기능

소규모 기술이 나타나기 전에 Akkersdijk 은 이미 센서 있는 옷으로 사상과 감각을 전달하는 실험을 하고 있다.

최근 강연에서 그는 특수한 스웨터를 입었다. 이 스웨터는 심률, 위치와 다른 기능의 센서 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일부 관중들도 센서를 연결하고 있다.

Akkersdijk 은 "그들이 손에 센서를 끼고 있으니, 갑자기 내 옆의 커뮤니티 화면에 실시간 파동이 나타나 시청자들이 나를 좋아하는지 알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모두의 주변에는 많은 공이 있다. 모든 공에는 시청자 한 명이 연결되어 있다. 만약 이 관객이 참여하지 않았다면 그의 공이 바늘에 떨어지고 폭발할 것이다.

다행히 여기에는 공이 폭발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Google은 사용자가 장비를 알리지 않아도 설비가 일어나고 있는 일을 보여주는 것이다.

‘느끼다 ’는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더욱 침입할 것이지만, Akkersdijk 의 실험 결과는 모든 것을 설명했다.

그는 손에 센서를 끼는 관중을 거부하는 관중을 조사해 보니, 대부분 자신이 끼지 않은 것을 후회했다.

그들은 처음에는 자신의 진실함을 지키고 싶었지만, 나중에는 다른 사람처럼 자신의 감정을 더 잘 알 수 있었다.

Akkersdijk 은 개인정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문제의 관건은 네가 공개하기를 원하는지 여부다.

사람들은 자신의 프라이버시를 지키면서 다른 사람의 비밀을 궁금히 알고 싶어한다.

우리는 발견해야 한다. 그러나 전제는 남들이 우리에게 "좋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알 수 없다. 사람들이 찾기 싫을 때 숨어 있을 것 같다."


  • 관련 읽기

아마존이 패션을 어떻게 돌리는지.

뉴스 택배
|
2015/7/13 13:45:00
36

Reward Style推荐单品 帮你购买时尚美衣

뉴스 택배
|
2015/7/12 20:43:00
66

유비모 회사 가 실적 이 부진 한 상황 이 나타났다

뉴스 택배
|
2015/7/12 14:05:00
12

레비즈는 스키니바지가 유행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뉴스 택배
|
2015/7/11 15:26:00
139

2015 여자 축구 월드컵 나이키 아디다스

뉴스 택배
|
2015/7/9 10:18: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단현복 + 중치마 패셔니스타

올해 짧은 크롭 룩이 유행하는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짧은 스타일에 롱 스커트를 매치할 때 어떤 놀라운 변장을 할 수 있을까. 함께 유니폼을 연출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