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 자유무역구 에서 첫 번째 금융 세칙 은 국경 위안화 업무 를 추진 한다

2014/2/18 13:43:00 44

상해자유무역구금융인민폐

‘p `strong `의 상해 무역 구역 첫 금융 업무 세칙이 출로를 할 것이다.

바로'strong '-'의''


에서 기자가 권위자에게 알렸다. 오늘 각 대부 및 상호 협의를 통해

바로 < p >


'p'은 이와 함께 중앙은행상하이 본부에서 국경 위안폐 결제 업무에 대한 구체적인 자세한 실시 발표회를 앞두고 있다.

이 때 국경 위안폐 업무의 실시 세칙은 상하이 자유무역시험구역이 정식 성립된 이래 발표한 첫 번째 무역구 금융업무의 세칙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은 어제 독일 의지은행이 화기, 환풍에 이어 상하이 자무구 내에 쌍쌍쌍 인민폐 자금장 업무를 전개했다.

바로 < p >


'국제 금융 문제 전문가 조경명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사실상 인민폐 난방 사용에 관한 정책은 이미 조작성을 갖추고 있는 상태로 현재 일부 프로세스 측의 규정이 남아 있다고 말한다.

바로 < p >


'strong ''의 사전은행, 지불기관의 지금 계약을 하기' -'strong ''을 위한' '


은 오늘 오전 9시 반 상해 포동 신구 외고교 (36.43, -0.720, -1.94%) 보세구구에서 각 대은행과 지불기구가 자유무역구 내 국제국제통화 결산 업무에 관한 협력 협의를 거행할 예정이다.

급전 지급, 통환 지급, 동양전자 (2.98, 0.020, 0.68%) 지급, 은련 지불, 성부통을 포함한 5개 제3자 지급 기관은 협력은행과 계약을 맺고, 국경 인폐 지급 업무 시점을 가동할 계획이다.

바로 < p >


기자가 서명한 은행은 중국 은행 (2.54, -0.010, -0.39%), 공상은행 (3.44, 0.000%), 상업은행 (10.33%), 0.133%), 1.71%), 민생은행 (7.74%), 0.110%), 건설은행 (3.98%), 0.030%), 0.75%) 순이었다.

이와 함께 인민폐 국경 경상 사용 세칙도 곧 발표될 것으로 전망된다. 상하이 자유무역구 국제인민폐 업무에 대해 구체적으로 개독 및 지도를 진행할 전망이다.

바로 < p >


은 앞서 매체 보도를 통해 지난 목요일 (2월 13일), 중앙은행상하이 본부에서 상해 자유무역실험구 은행 업무통기회를 열어 상해 자유무역실험구 인민폐 국경 업무를 실시한 자세한 사항이 이미 확정되었고, 곧 공식적으로 발표될 것이다.

바로 < p >


에 대한 정보본부에 따르면 < < a http > 에 대한 구체적인 실시 < a http > > 의 책임자가 모두 참가할 것이다.

이 때 국경 위안폐 업무의 실시 세칙은 상하이 자유무역시험구역이 정식 성립된 이래 발표한 첫 번째 무역구 금융업무의 세칙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상해 (상해)의 자유무역실험구 건설에 관한 의견'(이하'의견')을 발표하고, 자무구 금융개혁의 4개 방향을 가리키고, 즉 탐구 융자 환전환 편의화, 위안화 확대, 안정 이율시장화, 외환관리 개혁을 심화했다.

바로 < p >


‘p ’이 뒤이어 인민폐 업무가 맨 먼저 전개된다.

12월 5일 중앙은행과 자유무역구 관리위원회는 7개 은행과 7개 기업을 거쳐 국제인민폐 자금장과 국제인민폐 대출 계약을 체결하였다.

바로 < p >


바로 위안화 국경 업무세칙이 가장 먼저 착륙할 가능성이 있어 앞으로 자유무역구 금융정책의 세칙을 점차적으로 발표할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미트의 조작성


‘ p `p ` 위안폐 경로 확대는 주로 국제통화 결산 업무를 포함하고, 인민폐 해외 대출 업무, 쌍방향 자금지 업무 등을 포함한다.

인민폐 결제 업무는 주로 상하이 지역 은행업 금융기구와 개인이 제출할 수 있는 수납 지령을 포함하여 경상항목 아래 직접 투자하는 경상 위안폐 결제 업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으며, 크로스 전자 상무 (화물 무역이나 서비스) 를 위해 위안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국경 위안폐 대출에 따라 경영 수요에 따라 자무구 내의 중외자 기업, 비은행 금융기관 및 기타 경제기구에 규정에 따라 국외에서 이 외환 자금을 융합할 수 있으며, 빌려 쓰는 위안폐 자금은 유가증권, 파생상품을 투자할 수 없으니 대출 위탁에 쓰일 수 없다.

바로 < p >


‘ p '' 교행 수석 경제학자 연평은 기자에게 위안폐 국경을 넘나들면서 이미 많은 정책을 내놓았고, 자유무역구는 이전 기초에서 한 발 더 미루는 것은 그다지 크지 않지만 기업의 투융자에 유리하다.

바로 < p >


'p '조경명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인민폐 국경 사용에 대한 정책이 이미 조작성을 갖고 있는 상태로 현재 일부 프로세스 측의 규정이 남아 있다고 밝혔다.

"세칙은 구체적인 조작 절차에 규정이 있을 것 같다."

바로 < p >


‘ p ’은 중자은행이 먼저 위안폐 업무를 발동하고 외국자본은행도 잇달아 경쟁에 가입한다.

어제 독일 의지은행은 화기, 환풍에 이어 상하이 자유무역구 내에서 공식 인민폐 자금장 업무를 전개해 국내 외관 관련 기업을 위해 경상항 하에 집중적으로 업무를 수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바로 < p >


사전의 독일 의지은행은 미국 위안폐 현금으로 쌍방향으로 상해 (a http://www.sjfzm.com /news /index.s.a a a s)를 통해 < 자동무역구 < 내기업의 현금 유동성과 자금 관리를 더욱 최적화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자성 지분 담보 잔액이 수월 하락한 대상액은 6억 위안이다

재경 요문
|
2014/2/17 16:03:00
38

양질 소매 물업계 시장 신규 공급 상승 물업 첫번째 임대료 3.7% 증가

재경 요문
|
2014/2/16 19:22:00
33

전문가들은 중국 금융 폭풍이 곧 올 것이라고 예측했다.

재경 요문
|
2014/2/16 11:18:00
359

지급보와 위신이 분전하여 이동 지불 플랫폼

재경 요문
|
2014/2/15 19:40:00
54

乐蜂网今日或卖身唯品会

재경 요문
|
2014/2/15 9:33: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长治郊区分局整治服装市场

为维护市场消费环境,减少消费纠纷,净化节日市场,长治市郊区分局针对辖区内各类服装经营场所进行了专项整治活动。傍名牌是一种不正当竞争的现象,遏制傍名牌现象,保护知识产权,保护消费者合法权益,已成为全社会各界人士的共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