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회 온주 국제피혁전 멋진 분화가 4대 포인트를 줬다.
2012년 8월 30일 -9월1일 제17회 중국 (온주) 국제피혁 및 구두구두창전 및 합성혁전 (이하 온저우 국제피혁전)이 온주 국제회전 센터에서 크게 개막된다.
알기로는
온주 국제피혁전
1996년 창설되었는데, 16년 동안 성공적인 운영을 거쳐 많은 업계 인사들이 협력 파트너 를 방문하고 상업적 기회를 구하고 업계 태세를 파악하는 고정 근거지가 되었다.
지난 2012년 업종의 업종 업그레이드의 전략적 관건 시기에 온주 국제피혁전은 700개 참가업체와 공동으로 손잡고 혁신을 돌파하고 업종의 스모그를 모두 휩쓸고 있다.
조직이 긴밀하고 내용이 풍부한 3일 연장 기간 내에 30000,000명의 관객을 방문할 예정이다.
업계에서 가장 입소문을 가진 브랜드 전시회 중 하나로 이번 온주 국제피혁전은 어떤 포인트를 보여줄까? 기자취재위원 담당자가 알기 때문에 이번 전시회에는 총 4가지 멋진 볼거리가 있다.
제품 의 최전 브랜드 가 운집하다
전공, 권위, 혁신적인 온주 국제 가죽 전람회가 독특한 매력으로 강대진 전시회 동대 경쟁, 최전, 최전, 최우수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기자들을 따라 전시 상인들이 각 전시 구역에서 어떻게 기이한 아름다움을 다투는지 모두 살펴본다.
먼저, 신발 전시 구역, 에마, 대륭, 덕사마, 명예, 이탈리아 등 유명 구두브랜드, 최신 기형 하이라이트, 글로벌 제화 기술을 앞서고 있는 대만 신발기, 다시 구성 형식으로 전개한다.
또 온주 신발은 역대 전례없는 가방 방식으로 대규모 전시된다.
이 때 각 브랜드 깃발 아래 큰 인원 이 큰 LD8 절단기 시리즈, 덕사마 의 B512 장화 주사기, 이탈다의 컴퓨터 가죽 배판 및 절단시스템, 에마 전세대 지능화 컴퓨터 가죽 조판 및 절단식 시스템, 전위적 인 A5 세대 신발, 육신 의 LX -747C 마크기 등은 현장에서 주먹 을 벌인다.
그 다음으로 국내 최초의 구두창구, 이우, 갈매기, 미국 로제스, 정한, 지달행, 천상, 성흥, 홍창, 동양수지, 미리타 등을 휴대해 가장 신상품을 출격할 예정이다.
터키, 인도에서 온 진피소재 참도상들도 다수의 기업과 함께 쟁쟁할 예정이다.
신발용 중판, 허리판, 패턴 레깅, 고무 모양의 바닥, 케미스트리, 특크 송화, 고무, 재봉선, 오금 장식, 수지, 고무 소재 등 모든 신발은 소재로 새겨져 있다.
이 밖에
합성혁전
한편, 온주시 합성혁상회 부회장 단위 화두피혁이 소속 회원을 조직 형식으로 앞장서서 강심제를 주입한다.
쌍 상, 우정, 만화, 과 1, 보리트, 대슨 등 많은 유명 기업들이 최신 과학 기술 제품 동대 비율을 모으고 있다.
전시품 전시품 은 인조 가죽 /합성 가죽 /초섬 가죽 제품, 제혁 원료, 기계 설비 등 광범위하게 제화, 의상, 가방, 자동차 내장 등에 사용해야 한다.
이 밖에 이번 전시회는 봉제 설비관을 새로 늘리고 전시관 분포가 더욱 합리적이다.
1호 전시관은 봉제 설비 신제품을 집중 전시하고, MAUSER SPEZIAL, 한국일성, 두크푸에화, 기상, 귀의, 정능, 홍유, 욱호, 번영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주재돼 신발 가방업종에 기술혁신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활동은 눈을 뗄 틈이 없다
온주 국제피혁전 전시회 기간에는 다양한 멋진 행사가 찬란하게 상연될 것으로 추산된다.
이번 전시회는 신규, 특설은 업계 인사들의 환영을 받고 있는 ‘2012 정품 합성혁안내구 ’를 선보이며, 미니판 합성혁을 선보여 전시 업체의 타이틀 제품, 정품, 신제품을 집중적으로 전시하고 있다.
도매구로서 현장 참관사들이 필요한 상품을 더 빨리 찾는 데다 구매자에게 다음 분기 합성혁제품의 유행 소재, 유행색 등 콘텐츠를 안내해 가죽 원단의 최전방적인 트렌드를 집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해외 구매자'중국합성혁의 도도도'는 온주 국제피혁전으로 가장 특색 있는 상호 행사 중 하나로 전시회를 이용한 지온주 -중국합성혁의 지역우로 활동하고 있는 지역의 우세하며 전시회 기간에 국내외 구매자들이 온주 지명기업업으로 현지 참관해 기업과 제품을 증진해 기업과 구매자 교류를 촉진시킨다.
또 중국 플라스틱 가공공업협회가 주최하는 2012 제2차 중국합성혁정상회의를 합성혁업계 지도자 및 상하위 산업계 등 고위층 대표를 성대하게 개최하며'혁신과 발전'을 주제로 업계의 도전으로 업종의 전환형 발전과 실업의 효과적인 경로를 검토할 예정이다.
2012년 상반기 생산형세와 주요 경제 지표, 2012 -2013 중국 합성혁경제대구국 등을 해석한다.
또 업계 표준심사회, 기업이 개최한 신상품 추천회, 상담회 등 행사는 온저우 피혁전에 끼어들게 된다.
일련의 행사가 펼쳐져 온주 국제피혁전의 내포가 풍부하여 전시회를 더욱 훌륭하게 했다.
동기 전시회 에 수요 를 보충 하다
이번 온주 국제피혁전은 같은 기간 ‘2012 중국 (온주) 국제 봉제 설비 전람회 ’, ‘2012 중국 (온주) 국제 가방 소재 및 장비 전람회 를 내놓고 있다.
4전 첫 번째 강세
가죽, 신발, 신발, 신발, 합성 가죽, 인조 가죽, 봉제 설비, 가방 소재, 액세서리 부품 등 다양화된 전시품을 모아 기존 온주 국제 가죽 전람전 및 합성혁의 기초 성장 산업, 신발 가방의 하류 응용 분야를 전면 커버, 한 역 무역 장성을 건설한다.
반드시 구매자는 반드시 이 행실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한 정거식 재료와 설비 구매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친절한 서비스
지난번과 비교해 보면 이번 온주 국제피혁전은 서비스에서 더욱 전문적인 정신을 드러냈다.
각종 조치가 더욱 인성화를 나타낸다:
1. 구매자를 위해 호텔 추천을 정성들여 구매자 대신 호텔을 예약해 특혜 가격을 제공할 수 있다.
2. 국제 고객에게 비자 취급을 돕는다. 3. 편리한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를 위해 예기등록 서비스를 개통할 수 있으며 모든 서비스는 인터넷의 교류를 통해 이뤄져 더욱 빠르게 편리하다.
4. 구매자를 겨냥하여 특별하게 내놓는다
"해외 구매자 보조금".
과
"단체 구매자 보조금".
새로운 정책, 5. 전시회 현장에서 VIP 접대 센터를 특히 열어 바이어들은 언제든지 상무 연락상담을 할 수 있게 한다.
6. 이번 전시회에서 ‘4대 전시회, 1차 통관 ’을 실시하고, 1전시회의 참관 증명서에 참여하면 나머지 3대 전시회에 참여할 필요가 없고, 증명서를 따로 처리할 필요가 없고, 정말 구매자에게 착수할 필요가 없다.
4대 관점에서 기자는 감개무량하지 않고 온주 국제피혁과 매회 친밀한 접촉을 하면 서로 다른 감정을 느끼게 할 수 있다. 그녀는 마치 한 화가처럼 업종의 발전을 그린 곡선을 그리며 점진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끊임없이 전진하고 진화, 승급의 용기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 2012년 온주 국제피혁전에 재근해 그녀의 디테일과 변화를 느끼며 업계 발전의 새로운 라인을 느끼며, 그녀의 붓 아래 성과를 얻은 영광의 꿈을 증명했다.
- 관련 읽기
- 추천 | 여름 신상 롱 스커트 추천 스타일링
- 스타 디자인 | 박신혜 이종석 연애학 포로남신
- 정책 법규 | 목표 가격 정책 은 보조금 방식 을 완벽하게 해야 한다
- 지역 경제 | 昨日疆棉竞卖推出资源6650吨
- 시장 특제 | 盘点储备棉轮出政策的深远影响
- 패션 브랜드 | '우리 사랑하자 '류웬은 의상 의상 컨셉을 배워요.
- 찬란한 장식계 | 모자 여름 필수 아이템 완벽 전속 스타일 만들기
- 유행 색채 | 엔젤라 베이비 화이트 원피스
- 시각 도철 | 염염한 여름 현쇄골 일자 원피스 필수
- 무한 | 자본 을 할 수 있는 기업 이 감히 무한 에 오게 될 수 있다
- 아디다스 공장의 외천은 ‘ 중국 제조 ’ 에 필연적 이다
- 18家纺企汇聚一堂参加美国texworld服装面料展
- 山西珍妮芳萱鞋业“2012年度秋冬新品订货会”圆满落幕
- 산시 그녀 는 아호 업적 인 2012 년 도 추동 신상품 주문회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제8회 중국 국제 브랜드 속옷 전람회 심천 새로 출항
- 청바지 왕 마개장'해오징어 '파출파 기업 대형
- 더 멀리 가기 위해 국내 방직업은 잠시 휴정했다
- ‘패션왕 ’이 히트한 여주인공 신세경 초패션 코디
- 심천 속옷 업계 협회 첫 대회 공모 업종 발전
- 직기 업계는 현재 어떻게 ‘ 바느질 ’ 분야 시장을 개척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