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Prolivon 상해 패션주 2012 봄 여름 발표

2011/10/21 10:47:00 71

Prolivon 상해 패션주 2012 봄 여름 발표

2011년 10월 20일 상해 패션주 브리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고, 한 해 한 해

패션

도철에 성대한 연회가 재차 큰 막을 열다.

'프로븐 live fashion'이라는 의미로'생활치상'의 프로롤리von 브랜드가 첫 공연을 선보였다.


  



 


Prolivon 은 상해 방직 집단 이 거금 을 밀어 제조한 상해 본토 의 고단 복식 이다

브랜드

시종일관 창작 정품 태도를 통해 상해를 뿌리 박고 세계를 융합하여 본토 브랜드의 화려한 변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발표회는 ‘융 ’이라는 주제를 꽉 채워 매장마다 독특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동양문화가 나날이 일어날 물결 속에서 중국의 전통 미학 정수와 서양 예술을 결합하여 미학과 예술을 침투하여 동양의 함축된 미학 정신을 관통하여, 동시에 고전 중국 꽃무늬, 색채 현대 패션 스타일링을 결합하여, 중서방 문화가 합류하는 불꽃, 프로리vno는 더욱 찬란하고, 2011 상하이 상하이 상해 상해 상해

패션주

또 하나의 포인트.


{page ubreak}


  



 


이날 패션쇼는 소생 호가선생, 신예 인기 미녀 유시시시시시와 성중 음미한 인사와 패션애호가들이 참석했다.


오후 2시 정각에 외탄의 종소리가 온 마당에 울려 퍼지는 것은 상해에 대한 기억으로 백년을 겪었다.

익숙한 기적 소리, 카르릉 소리, 치자꽃 브랜디 소리, 차수마룡, 오동나무 그림자, 우리를 30년대 모던 상하이, 동양의 파리로 데려왔다.

Prolivon 은 상해에서 비롯된 상해의 격조와 우아하고, 파리의 낭만과 화려함을 전승하고 있다.

프랑스 유명 작곡가 라윌의 클래식 댄스곡'폴레로 댄스곡'이 점점 울리며 리듬에 맞춰 클래식과 현대의 교합을 이끌어 영혼의 율동을 불러일으켰다.

남녀무도자는 Prolivon 화이트 의상을 입고 상하이, 파리, 뉴욕, 밀라노, 런던 거리에서 세계 패션의 첨단에 휘말리고 있다.

무용의 끝소리, 호가와 류시시는 프로리바on2012 봄 여름 패션을 선보이며 댄서들 사이에서 가장 화사한 색채였다.

은은한 프랑스 음악에서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천천히 걷고, 만장의 색채가 현란하고, 프로리von 봄여름 시리즈가 깜짝 등장했다.


{page ubreak}


  



 


정글 Adventure (정글 탐험가 시리즈)


계열 설계 영감은 디자이너 의 한 차례 산지 우림의 도보 모험을 비롯해 오늘날까지 디자이너가 다시 맛을 떠올리며 철근 시멘트 도시 현상 생활의 기대를 벗어나 몸의 자유를 자유롭게 하고 사상을 석방시켰다.

전체 시리즈는 사암색과 카키색으로 관통하여 화사한 비취색 녹색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적지 않은 색채 대비 사이에서 자신만의 즐거움을 찾는다.

면마, 물세탁 카키포, 구리 암모늄 섬유 및 방수 기능성 원단은 전체 계열의 실용과 생활화의 기운을 부여한다.

Jngle Adventure 는 이 시대에 속한 ‘뉴 사파리 Chic ’을 만드는 디자이너는 클래식한 호랑이 주머니, 후 요크, 송신 스트랩 등 고유의 디자인을 완성해 부드러운 니트 소재로 맞춤해 여성화된 열대 화원소 등 능숙한 디자인을 그대로 그대로 활용하는 것 같다.


{page ubreak}


Manhattan impression (맨해튼 인상 시리즈)


  



 


맨해튼에 선 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한 여성 사진부터 우아하고 세련되고 차분한 스타일에 자신감 있는 여성이미지를 담고 있다.

전체의 커팅은 유창한 라인으로 여성의 부드러운 각선으로 뒤섞여 중파운드 실크, 스펀지, 레이스, 시폰 등 여성스러운 원단으로 깔끔한 중성적인 재단 스타일을 약화시켜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를 더했다.

색채는 고상한 흑백색, 비둘기 먼지, 아몬드미, 코발트 블루 보컬 가이드로 커피주색과 연분홍영은 도시화의 색채를 만든다.

매트한 메탈 질감은 시리즈 전체와 추상적인 현대인화와 디자인의 디테일 처리를 통해 더욱 두드러진다.

입체 절단된 슬림핏 프린트 원피스, 오르간 주름 셔츠, 실사 스펠링 니트, 매일 입기 적합한 디자인을 선보여 프로리바에 속한 맨하튼 스트리트다운 스트라이크 이미지를 재각했다.


{page ubreak}


  



 


Tuscany sunshine (토스카나 햇살 시리즈)


토스카나는 문예 부흥의 변화를 담고, 다빈치, 미켈란젤로, 조토 등 걸출한 예술의 부흥자.

그는 이태리식 게으르고 제멋대로 문예 기질을 표현해 내며 극히 문예적인 남성적인 이미지를 디자이너가 남자에 대한 새로운 시도다.

전체 시리즈는 번복된 구조를 제거하고, 정교한 디자인으로 극히 친한 면마, 초세사 섬유, 짧은 섬유의 통기성 화섬유 원단에 대지색, 아몬드, 블루, 본백 등 천연색 조합으로 햇볕이 바닷물을 태우는 담담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디자이너는 천연 테마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스트레스 속에 갇힌 현대남성, 안감 없는 니트 캐주얼 양복, 크레이프 슈트 팬츠, 펀칭 니트 스웨터 세트 등 다양한 디자인을 소화했다.


{page ubreak}


  



 


메트로폴리탄 (신도회 시리즈)


‘심오한 공예, 섬세한 디테일, 슬림핏 ’을 선보이며, 신규 시리즈는 남성의 우아한 기질을 말한다.

전통 공예에 대한 경의를 통해 고품질의 추구를 통해 남성 더 많은 비즈니스 수요를 충족시킨다.

원단은 스펀지 자카드, 사우나사, 고정방직 양모를 주도로 작은 소가죽을 매치해 계열의 전체적인 질감을 높인다.

딱딱한 선은 흑백과 강렬한 시각과 비교해 다층차적인 파란색으로 크레파스의 재미로 융합되어 입체적으로 풍채를 부각시켜 생활품위를 구현하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남성을 만든다.

  • 관련 읽기

도쿄 패션주 & Nbsp; A & Nbsp; Degree & Nbsp; Fahrenheit 2012 봄 여름 시리즈

전시회 동영상
|
2011/10/19 14:58:00
57

파키스탄 2011 웨딩드레스

전시회 동영상
|
2011/10/17 13:30:00
76

미황 발표 2011 추동 캐시미어

전시회 동영상
|
2011/10/11 14:17:00
37

D &G 가 화려한 낙막 & Nbsp; 17년 클래식 수장 회고

전시회 동영상
|
2011/10/11 11:05:00
88

제13회 강소 국제복장 축제 뉴스 브리핑은 남경에서 열린다

전시회 동영상
|
2011/9/7 11:05: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면화 다운 원자재 가격 인상 타오보상 보온품 미리 판매

"작년 가격은 300원 ~500원 패딩으로 올 겨울 가격은 600원 ~700원으로 늘어날 것 같다."타오보상성 복식류 책임자가 표시하다.면화, 패딩 등 원자재 값이 올랐기 때문에 올해 가을이 되자 타오바오 상성의 겨울 보온품이 난방판매하기 시작했고, 인터넷은 이미 소비시장의 온도계를 반영해 현재의 추세를 파악하는 풍향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