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관영하 가 재임신 하여 아기 옷 을 고르다

2010/10/6 10:55:00 50

가영하 임신 아기

현재 46세의 관영아는 최근 인공 임신을 받은 바 있다. 남편의 장가휘는 이미 부인했지만, 일전에 어린이집 안에서 초생아기옷, 팔, 다리, 아랫다리, 아랫부분이 조금 일찍 둥글고 복부가 유희가 있는지 묻는 것을 보고 웃지 않았다.


  

관영하

지난 2006년 남편 장가휘를 위해 보배녀 브리티 후 두 부부는 최근 한 아이를 더 추궁할 의도가 있었고, 무리를 무방비하게 만들었지만 아쉽게도 아직 나오지 않았다.

부인이 임신 실패를 시도해 본 적이 있어 둘째 아들의 가휘를 간절히 바라며, 최근 입버릇을 바꾸어 모든 인연을 나타냈다.


아래둘레가 풍만하다


일전 오후 4시쯤 기자가 있다

꽹과리

옷을 입다

스커트

플랫 슈즈의 관영호는 인근 백화점의 아동복 명소를 오가고 있다.

현장에서 본 그녀의 팔과 두 다리는 이전보다 두꺼운 것이 분명하다. 그리고 아래로 둘레도 풍만해지고 복부 역시 미미한 발걸음이 느리고 임신 초기의 여성인 것 같다.


기간에 관영호는 딸에게 옷을 고르는 것을 보고, 대부분 핑크와 꽃무늬를 위주로 한 뒤, 그녀는 또 초생아이의 옷을 고르고, 이윽고 관영호는 이미 몇 가지 작은 옷을 카운터에서 지불했다.

이때 한 여성이 알아보고, 더욱 적극적으로 관영하와 인사를 나누고, 그 후 함께 아이들의 마음을 교류했다.

가문 영하가 떠났을 때, 그녀가 다시 임신을 하는 것을 지목받았을 때, 그녀는 억지로 웃어서 대답을 하지 않았다.

장가휘가 앞서 황제를 빼앗는다면 남편과 축하를 할 수 있을까? 관영아는 웃으며 "간다!"라고 웃으며 돌아섰다.


슈퍼마켓에서 음식을 사다


며칠 만에 관영아는 중환IFC 행주로 홀로 쇼핑카를 밀고 반시간 동안 채소, 빵, 치즈 등 영양 음식들을 주문했다.

이후 하객구 등 차로 이동해 임신 여부를 다시 추궁해 관영하도 웃지 않고, 그 후 운전기사가 귀환했다.

한편 장가휘는 웨이보에 에피소드 안경을 쓴 셀카를 게재해 보물녀를 웃게 했다.


뒤쫓아가다


적지 않은 ‘엄마급 ’ 여자 스타들이 아기를 낳았지만 아직 모자라, 두 시부모는 둘째 아이를 다시 추격하려고 노력했다.


진가신 & 오군유


2006년에 딸을 진술한 것은 출산 비법을 끊임없이 탐구하는 군비가 있고, 일찍 재임신한 그녀를 가리키지만, 또 ‘ 가짜소문 ’ 이라는 뜻도 있다.


사정봉 & 장백지


어린 친구를 좋아했던 장백지는 2007년 루카스를 탄생한 후, 올해 5월 둘째 도련님 Quintus 를 탄생시켰다.


장지우 & 원영의


아들 마동이 올해 네 살, 몸조리를 잠시 중지하고, 식사 보조품으로 몸조리를 하고, 이전에 더 작은 집에서 집을 옮기고, 자신을 키우는 등 재생을 실시하였다.


  • 관련 읽기

종한량은 명품 드릴을 입고 미녀와 열춤을 춘다

패션 인물
|
2010/10/6 10:35:00
97

정가영 씨와 서시만 분실, 악험, 취한 고양이

패션 인물
|
2010/10/6 10:04:00
25

서쯔치 드라마 그리운 날, 허윤동 스캔들 부인해

패션 인물
|
2010/10/6 10:15:00
63

왕비 장화 쇼핑

패션 인물
|
2010/10/6 9:59:00
77

아교 경추생 골자: 큰 액션 영화 못 받아요.

패션 인물
|
2010/10/6 9:59: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광저우 칠백 화물 흡입 금근억 '폭발' 이 '입버릇 으로 되다

추동 의상은 국경절 연휴 소비의 중량급 품목으로 판매성수기가 오기 전에 각 사업가들도 최적화 상품조합을 최적화시켜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했다.우의환시 동점 앞 새로 업그레이드'쌍자백화점'으로 체량 계획 6만여 제곱미터